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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5년도 구산데이케어센터 이동급식 납품업체 선정 | 공지일 | 2024.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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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이동급식업체_모집공고_및_제출서류(2024년).hwp(148.5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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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구산데이케어센터의 급・간식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연장 가능) - 식수인원 : 평일 중식 20~30명 내외/ 석식 10~12명 내외/ 토요일 중식 8~10명 내외/ - 1식당 단가 : 4,000원 / 간식 단가 2,000원 2. 일정 - 공고일자 : 2024년 11월 27일 수요일 - 접수기간 : 2024년 11월 27일 수요일 ~ 2024년 12월 5일 목요일 18:00 - 서류심사 : 2024년 12월 6일(금) - 설 명 회 : 2024년 12월 9일(월) 15시 * 서류심사 합격업체에 한함. - 업체선정 : 2024년 12월 10일(화) 센터 홈페이지 공지 및 유.무선 통보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1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가. 우편접수 나. e-mail 접수(gs0841@hanmail.net)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시를 비롯한 경기도 수도권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라.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마.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서울복지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사. 다음의 경우 급・간식 납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급・간식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제공된 급・간식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센터의 급・간식 제공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센터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2) 구비서류 - 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 업체사업자 등록증 사본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보험가입관련 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1부 * - 영업신고증 1부 * - 급식 납품 견적서 1부 -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상근 확인가능 서류(근로계약서 또는4대보험 납입증명서) - 수의계약 가능 업체 증명서류(사회적기업, 중소기업 등) - 개인정보 수입.이용 제공 동의서 1부 - 청렴서약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참조) 6. 선정방법 및 기준 1차 - 서류심사(*표 표시된 서류는 반드시 제출) 2차 - 납품업체 선정기준표에 의거 심사와 평가 실시 고득점자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구산데이케어센터장 *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공고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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